마이크로소프트 – Excel에서 Python의 강력한 기능과 결합하여 지원
Microsoft Excel의 Python은 Windows용 Excel의 베타 채널을 사용하여 Microsoft 365 Insiders 프로그램의 공개 미리보기로 출시!!!
처음부터 사람들이 데이터를 구성, 분석 및 시각화하는 방식을 변화시켜 매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의사 결정의 기초를 제공했습니다. Excel에서 Python의 공개 미리보기를 출시하여 Excel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분석기능이 크게 발전했음을 발표했습니다. Excel의 Python을 사용하면 별도의 설정 없이 동일한 통합 문서 내에서 Python과 Excel분석을 기본적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Excel의 Python을 사용하면 Python을 셀에 직접 입력할 수 있고 Python 계산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며 플롯 및 시각화를 포함한 결과가 워크시트에 반환됩니다.
Excel의 Python 차별화하는 요소
1.Excel의 Python은 분석가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사용자가 수식, 차트, 피벗 테이블과 같은 친숙한 Excel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해 합니다. Python도 기본적으로 Excel 그리드에 직접 통합 됩니다.python코드를 Excel셀에 직접 입력할 수 있는 새로운 PY 함수를 사용 가능합니다.
Python을 통해 시각과, 데이터 정리, 기계학습, 예측분석등을 위한 강력한 분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2. Excel의 Pythond은 Anaconda(아나콘다)를 통해 최고의 분석을 제공합니다.
Anaconda는 데이터 실무자가 사용하는 선도적인 엔터프라이즈 Python 저장소이고, 협력해 별도의 설정이 필요 없는 Python in Excel 코드 실행을 지원합니다.
3.Excel의 Python 별도 설정 없이 Microsoft Cloud 안전하게 실행
Microsoft365 연결환경으로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보안을 갖춘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에서 실행됩니다. Python은 Python code가 사용자가 누구인지 알지 못하도록 방지하고 별도의 컨테이너 내에서 더욱 격리된 상태로 인터넷에서 통합문서를 열어 데이터를 비공개로 유지 합니다.
출처
https://techcommunity.microsoft.com/
기사블로그(
https://techcommunity.microsoft.com/t5/excel-blog/announcing-python-in-excel-combining-the-power-of-python-and-the/ba-p/3893439
)
마무리
엑셀의 사용할 수 있는 분석 기능을 제대로 사용 해볼려면, 파이썬 통해 고급 시각화, 기계학습, 예측 분석, 데이터 정리 모든 것을 파이썬 코드로 해결 될 수 있는군요. 아직 파이썬 언어 대해 기초 정도만 알지만, 한번 더 파이썬 공부 진행 해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