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용 비디오를 완성하여 유튜브에 업로드 한 후에는 해당 콘텐츠의 가시성과 도달 범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가지 과정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키워드와 태그로 동영상을 최적화하면 사람들이 특정 주제에 대한 정보를 검색할 때 콘텐츠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및 기타 플랫폼에서 동영상을 공유하면 더 많은 시청자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시청자와 소통하는 것도 채널을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중요합니다. 댓글과 메시지에 응답하고 인기 있는 요청에 대한 응답으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시청자에게 귀하가 그들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며 그들과 관련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틈새 시장에서 다른 YouTube 사용자와 협력하면 새로운 시청자에게 도달하고 새로운 시청자에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분석을 사용하면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 정보는 콘텐츠 및 프로모션 전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재생목록 만들기, 특수효과 및 카드 사용, 랜딩 페이지 만들기, 블로그 게시물, 이메일 뉴스레터도 채널과 동영상을 홍보하고 시청자가 콘텐츠를 쉽게 찾고 시청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단계는 교육용 동영상의 가시성과 도달 범위를 높이고 채널을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구축하며 시청자가 콘텐츠를 쉽게 찾고 시청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다음은 YouTube 채널에 교육용 동영상을 업로드한 후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입니다.
동영상 최적화
: 동영상의 제목, 설명 및 태그에 키워드와 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동영상 공유
: 소셜 미디어 및 기타 플랫폼에서 동영상을 공유하여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세요.
다른 YouTube 사용자와 공동 작업
: 틈새 시장의 다른 YouTube 사용자와 협력하여 서로의 채널을 교차 홍보하고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다가가세요.
분석 도구 사용
: YouTube의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이해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콘텐츠와 프로모션 전략을 개선하세요.
재생목록 만들기
: 시청자가 관련 동영상을 쉽게 찾고 시청할 수 있도록 동영상을 주제별로 재생목록으로 구성합니다.
특수효과 및 카드 사용
: 특수효과 및 카드를 사용하여 다른 동영상, 재생목록 또는 채널을 홍보하세요.
랜딩 페이지 만들기
: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랜딩 페이지를 만들어 채널을 홍보하고 소셜 미디어 프로필 및 활동 중인 다른 플랫폼에 대한 링크를 포함합니다.
블로그 게시물 만들기
: 동영상과 주요 주제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고 게시물에 동영상을 포함합니다.
이메일 뉴스레터 만들기
: 이메일 뉴스레터를 만들고 동영상 링크를 포함합니다. 이메일 구독자에게 전송하고 비디오를 보고 친구와 공유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새롭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계속 만들어야 한다는 점도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잠재고객을 유지하고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이제 교육용 YouTube 채널을 돋보이게 만들고 홍보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 소개합니다.
틈새 시장 개발
: 자신이 열정을 갖고 있고 전문가가 될 수 있는 특정 주제 또는 주제 영역을 선택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열성적인 청중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품질 콘텐츠 만들기
: 좋은 장비와 제작 기술에 투자하여 매력적이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동영상을 만드세요. 내용이 정확하고 잘 조사되었으며 이해하기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잠재고객 구축
: 소셜 미디어 및 기타 플랫폼에서 동영상을 공유하여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하세요. 댓글에 응답하고 동영상을 공유하도록 권장하여 시청자와 소통하세요.
채널 수익 창출
: 광고, 스폰서십 또는 상품 판매를 통해 채널 수익 창출을 고려하세요.
SEO 활용
: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틈새 시장에서 교육 콘텐츠를 찾을 때 검색 결과에 동영상이 표시되도록 합니다.
시청자와 소통
: 댓글과 메시지에 응답하고, 피드백을 요청하고, 인기 있는 요청에 따라 동영상을 만드세요.
일관성 유지
: 정기적인 일정에 따라 비디오를 게시하여 잠재고객의 참여를 유지하고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방문하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