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나은, 축구선수 이강인과의 열애설에 ‘지인 사이’로 부인!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이나은과 파리 생제르맹에서 활동하는 축구선수 이강인의 열애설이 도마에 올랐다.
하지만 이나은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는 최근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단지 지인 사이일 뿐”이라고 강조하며 이런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한 매체는 이나은과 이강인이 지난해 11월부터 여러 차례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확인됐다고 보도했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나은은 지난해 11월 14∼15일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경기를 앞둔 한국 축구대표팀 숙소인 서울 여의도 호텔을 찾아가 이강인을 만났다.
또 이강인은 이나은의 집이 있는 경기 구리의 아파트 근처를 찾아가 이나은과 시간을 보냈다고 이 매체는 전했었다.
이나은은 에이프릴 그룹에서 활동하던 시절에 따돌림 의혹에 휩싸여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했었으나, 이달에 방영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로 2년 만에 복귀한다. 이강인은 현재 프랑스 리그1인 파리 생제르맹에서 축구선수로 활약 중이다.
그러나 이나은의 소속사는 이나은과 이강인이 실제로 만났는지, 그리고 만났다면 어떤 이유로 만났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밝히지 않았다.
한편 이나은은 대한민국의 다재다능한 가수이자 배우로, 그의 다채로운 재능과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의 뛰어난 연기력과 음악적인 재능은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또 이강인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서도 주목받는 선수이다. 이강인은 뛰어난 실력과 함께 철저한 훈련 태도를 가지고 있다.
그는 자신의 기량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팀과의 협동심과 리더십을 발휘하는 선수로, 앞으로 더욱 큰 성과를 기대해 봅니다.
<이미지출처 : 이나은, 이강인 인스타그램,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