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C
Seoul
목요일, 12월 26, 2024

spot_img

비영리단체가 효과적인 주식 기부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한 6가지 전략


비영리단체가 효과적인 주식 기부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한 6가지 전략
비영리단체가 효과적인 주식 기부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한 6가지 전략


혁신적인 모금 전략이 비영리 단체의 생존과 성장에 가장 중요한 시대에 주식 기부는 매우 중요하지만 활용도가 낮은 자원입니다. 비영리 환경이 복잡한 금융 환경을 헤쳐나가면서 주식 기부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S&P 500의 하락과 높은 인플레이션율과 같은 경제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자선 활동은 재단 기부를 통해 탄력성을 보여 총기부의 21%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1982년 5%에서 증가한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기부와 기부의 진화하는 성격을 강조합니다. 주식 기부 등 다양한 모금 전략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번에는 변동하는 경제 환경에서 안정적이고 번영하는 재정적 미래를 보장하면서 효과적인 주식 기부 캠페인을 시작하고 극대화하기 위해 비영리 단체가 채택할 수 있는 5가지 전략적 접근 방식을 살펴보겠습니다.



1. 주식 기부의 기본 이해



주식 기부는 기부자가 현금을 버리는 대신 자신의 투자 포트폴리오에서 주식을 기부하는 정교한 자선 활동 방식을 구성합니다. 이는 기부자에게뿐만 아니라 비영리 단체 자체에도 세금 효율적이며,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금전 기부의 이익을 초과하는 가치 측면에서 여전히 유익합니다. 비영리 주식 기부의 핵심 은 기부자가 평가된 주식에 대한 자본 이득을 피하고 비영리 단체가 주식의 전체 시장 가치를 받는다는 이중 이점입니다.

반응형






2. 잠재적 기부자 교육



주식 기부 캠페인의 초석은 교육받은 기부자 기반을 확보하는 데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잠재적 기부자들은 주식 기부라는 아이디어 자체가 유익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결과적으로 비영리단체는 자신들의 프로세스가 주주 기부자와 자선단체 모두에게 어떻게 혜택을 줄 것인지 설명하는 정보 자료를 만드는 교육적 역할을 맡아야 합니다. 수수께끼를 풀고 개념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웹 세미나나 정보 프로그램이 열릴 수도 있습니다.



3. 기부 절차 단순화



기부자를 주식 기부로 유도하려면 단순화된 기부 프로세스가 필수입니다. 복잡함과 관료적 관료주의로 인해 잠재적인 기여자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비영리단체는 주식 기부와 관련된 거래 단순화를 전문으로 하는 금융 플랫폼이나 서비스와의 파트너십을 모색해야 합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거래 과정이 더욱 단순해지고 합리화되어 현금 기부와 다르지 않게 느껴질 것입니다. 이는 또한 기부자의 좋은 기부 여정으로 이어지며 더 많은 기부를 장려합니다.



4. 올바른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성공적인 모금 캠페인은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완성되지 않으므로 주식 기부에도 적용됩니다. 비영리 단체는 특별 이벤트와 결합된 이메일 뉴스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와 같은 여러 유형의 전통적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사용하여 주식 기부의 이점을 자세히 설명하는 견고한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설계해야 합니다. 주식 기부 섹션의 서술적 초점은 주식 기부와 관련하여 조직의 대의를 진전시키는 데 어떻게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독자들과 함께 강력한 이야기를 만드는 것이어야 합니다.



5. 재정 자문가 및 기획자



자문가, 기획자 등 전문가, 금융 실무자와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이렇게 많은 양의 주식을 기부할 수 있는 부유한 개인에게 문을 여는 방법입니다. 비영리 단체는 이러한 금융 전문가에게 도구와 정보를 제공하여 부유한 고객에게 기회가 생길 때마다 주식 기부를 추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부자 기반을 넓힐 뿐만 아니라 주식 기부라는 개념을 재무설계 담론에 뿌리내리는 전략입니다.

728×90




6. 기부자 식별 및 감사



인정과 감사는 기부자를 유지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 중 하나입니다. 인정은 장기적인 관계로 이어질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는 주식 기증자의 지속적인 기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연례 보고서에 대한 대중의 표창은 물론 특별 서한이나 독점 행사 초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기부자들이 비영리 단체의 성공에 동참하고 있다는 느낌을 갖게 하여 기부를 계속하도록 자극해야 합니다.



7. 마지막 생각들



주식 기부는 모금을 위한 혁신적이고 거대한 채널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비영리 세계에서는 활용도가 매우 낮은 것으로도 남아 있습니다. 주식 기부의 기본 사항을 파악하는 것은 이 중요한 자금원에 접근하려는 비영리 단체에 매우 중요합니다. 잠재적 기부자 교육, 기부 절차 간소화, 효과적인 의사소통 유지, 재정 자문가와의 협력 등의 전략이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또한 기부자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은 이 분야에 대한 장기적인 지원과 성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핵심 요소입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프로세스 참여자로서 기부자의 경험을 향상하고 조직의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Related Articles

Stay Connected

18,393FansLike
128,393FollowersFollow
81,934SubscribersSubscribe

Latest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