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저지 클리프톤, 반즈앤노블 서점 방문후기
미국 반즈앤노블 서점, 뉴저지 클리프턴 서점 방문해서 사진 몇장 찍어 보았습니다.
미국 반즈앤노블 서점이 미국에 700개 정도 있다고 하는데, 어느 도시를 가든지 주요 대학과 서점을 보는게 취미입니다.
뉴저지 북부 클리프턴 Clifton에 위치한 반즈앤노블 Barns & Noble 서점에 몇번 갔었는데, 사진을 좀 찍어 봤습니다.
반즈앤노블 서점에는 스타벅스 카페가 입점되어 있는데, 서점과 카페의 조합은 좋은 것 같습니다.
서점에 와서 당연히 책을 보고, 시간을 보내지만, 여유롭게 커피 한잔하면서, 책을 고르면 더 좋겠지요.
반즈앤노블 서점에서 마블코믹스나 DC코믹스 출판물을 사거나 보는 것도, 미국 서점에 들리는 혜택이네요.
스파이더맨, X-맨, 배트맨, 수퍼맨, 원더우먼, 사서 모으는게 어느새 취미가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추리소설, 전쟁소설 또는 스릴러소설 좋아하는데, 톰 클랜시 Tom Clancy, 존 그리샴 John Grisham, 패트리샤 콘웰 Patricia Cornwell 작품은 거의 전부 구매했네요~^^
반즈앤노블에서 보면, 아이를 데려와서 시간을 보내는 주부들도 있고, 은퇴한 나이 대에 읽을 거리를 찾는 분들도 많이 보게 되네요.
다양한 연령층이 좋은 책을 찾고, 책 읽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은 좋은 일인 듯 합니다~!!
BARNES&NOBLE Clifton, NJ
Clifton Commons 395 Route 3 East, Clifton, NJ 07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