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출시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새 오피스 기본 테마 및 영문 글꼴
마이코르소프트는 새로운 Aptos 글꼴, 새로운 색상 팔레트, 스타일 및 업데이트된 기본 선 두께를 사용하여 기본 오피스 테마를 새로 고친다고 밝혔습니다.
기본글꼴 – Aptos
5개의 Calibri 대체 후보 글꼴을 출시 했습니다.
- Bierstadt
- Grandview
- Seaford
- Skeena
- Tenorite
선호하는 글꼴로 Bierstadt를 선택하셨고, Aptos라는 새로운 이름을 부여했습니다. 다양한 가중치를 지원하며 좁은, 새리프, 고정폭과 같은 변형을 포함했습니다.
색상 팔레트
또한 인기 있는 색상 팔레트와 디자인 트렌드를 조사하고 모든 Office앱에서 잘 작동하는 기본 색상 세트를 만들었습니다. 접근 가능한 콘텐츠를 쉽게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새로운 색상을 사용하는 차트, 목록, 도형과 같은 콘텐츠의 스타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스타일 – Word
Word 문서와 Outlook 이메일의 기본 스타일을 새로 고쳐서 읽기 쉽고, 더욱 전문적으로 보이고, 탐색하기 쉽게 만들고 있습니다.
작동원리
테마가 출시되면 Word, PowerPoint, Excel 및 Outlook에서 만드는 모든 새 문서, 프레젠테이션, 워크시트 및 전자 메일에는 새 테마가 사용됩니다.
출처
https://insider.microsoft365.com/en-us/blog/office-has-a-new-default-theme
https://www.theverge.com/2023/8/14/23831190/microsoft-office-new-default-theme-font-release-date
마무리
9월부터 Microsoft365의 모든 구독자에게 적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9월이 기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