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라라랜드 LA LA LAND OST: Another Day of Sun
Another Day of Sun,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의 롱테이크 오프닝
“Another Day of Sun” 은 2016년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 의 오프닝넘버로,
고속도로 진입로에서 로스앤젤레스 교통 체증의 운전자를 묘사하면서, 바로
할리우드에서 성공하려는 열망에 대해 노래하고 춤추는 할리우드 뮤지컬에 대한 오마주입니다.
실제 촬영 장소는 LA의 가장 현대적인 고가도로인 Judge Harry Pregerson Interchange의 130피트 높이 급행 경사로에서 3개의 롱테이크 샷으로 촬영되었고, 6분 길이 롱테이크로 편집되면서 환상적인 뮤지컬의 오프닝을 선사하네요.
이 노래는 Justin Hurwitz가 작곡하고, Benj Pasek과 Justin Paul이 작사했고, 안무는 Mandy Moore가 담당했네요.
2015년 8월 붐비는 LA 고속도로
Judge Harry Pregerson Interchange를 이틀이나 막고서 촬영하면서, LA LA LAND의 기념비적인 오프닝넘버가 완성되었네요.
촬영에는 60여 대의 차량, 30여 명의 댄서, 100여 명의 엑스트러를 동원해서, 롱테이크 샷 개념으로 한 번에 노래 전곡을 촬영하는 전통적인 기법으로 데미안 셔젤 감독이 심혈을 기울인 LA LA LAND의 오프닝 장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