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베라 거제》는 와현 해변 바로 옆에 자리하여 멋진 오션뷰를 자랑하는 4성급 호텔이다. 호텔 주변으로 와현 해변, 구조라 해수욕장, 외도 등의 관광지가 위치해 있으며 몽돌해수욕장, 해금강, 신선대까지도 차로 20-30분 거리이다.
숙소 전역에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소파, 냉장고를 갖추고 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 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된다.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의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아파트에는 주방과 식탁도 있다. 부대시설로 사우나 및 대연회장, 레스토랑도 완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호텔 뒷편 해변에 전망대가 있는데 이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남해바다 풍광이 압권이다. 아침에는 일출을 저녁엔 낙조를 감상할 수도 있으며 여름엔 바로 옆 와현 해변에서 수영을 즐길 수도 있다.
예전에 ”
[거제호텔] 바닷가에 자리하여 멋진 오션 뷰를 자랑하는《호텔 리베라 거제》
” 글을 올린 적이 있는데 이번에 2년만에 다시 《호텔 리베라 거제》를 찾게 되어 업데이트된 사진과 리뷰를 올려 본다.
슈페리어 더블룸, 주방 (BEACH)
이번에 묵은
슈페리어 더블룸, 주방 (BEACH)이다. 방은 아주 큰 편은 아니지만 아담하기 2사람이 묵기 좋다. 무료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 터지고
에어컨, 평면 위성 TV, 소파, 냉장고를 갖추고 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 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된다. 주방이 있다는 것. 간단한 요리를 해 먹을 수도 있다.
호텔 뒷편 전망대
전망대에서 바라다본 해변 풍경
일출사진
낙조사진
《호텔 리베라 거제》는 멋진 남해바다와 함께 필링하기 좋은 호텔이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거제여행시 숙소로 괜챦을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