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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요일, 12월 2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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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가 목표 및 애널리스트 등급 (feat. 분석가 평가)


특정 주식에 대해 ‘매수’라는 말을 자주 듣게 됩니다. 평가 및 추천은 다양한 증권을 연구하고 다양한 기관, 중개 회사 및 기타 금융 회사에서 일하는 주식 분석가로부터 제공됩니다. 애널리스트 등급은 회사가 말하는 것 이상의 추가 정보를 투자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분석가 등급을 읽는 방법 및 의사 결정 과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잠재적인 이해 상충이 분석가의 주가 등급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주가 목표 및 애널리스트 등급 (feat. 분석가 평가)
주가 목표 및 애널리스트 등급 (feat. 분석가 평가)



1. 분석가 등급



주식 등급은 회사의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전화 회의를 듣고, 회사 임원과 채팅하고, 업계 또는 부문의 다른 주식과 주식을 비교하는 분석가가 제공하는 간단한 경험적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분석가는 이 모든 정보를 사용하여 간단한 권장 사항과 가격 목표를 생성합니다.


공공 분석가가 CNBC, 월스트리트저널 등 매수 및 매도를 제공하기 위해 또는 특정 주식에 대한 평가를 내리기 위해 모든 연구를 수행하여 이를 간단한 명칭으로 압축합니다. 매수 또는 매도 등급을 구성하는 요소에 대한 진정한 합의는 없지만 분석가는 일반적으로 등급을 정할 때 분석을 시행합니다. 등급은 종종 목표 가격과 짝을 이루는데, 이는 애널리스트들이 회사 주식의 가치가 얼마나 되어야 한다고 믿는지에 대해 엄격한 수치를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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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식 분석가의 역할



주식 분석가는 재무 데이터를 해석하고 회사 내 연결을 해석하여 상급자와 기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기술을 갖춘 시장 전문가입니다. 분석가는 일반적으로 매수 측 또는 매도 측이라는 두 가지 캠프 중 하나에 속합니다. 이러한 직위는 비슷해 보이지만 다양한 기관에 고용되는 경향이 있으며 특정 시장 “영역”에서 다른 책임을 맡습니다.



1) 구매 측 분석가


구매 측 분석가는 ETF 제공업체나 헤지펀드와 같은 펀드에서 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회사 재무 데이터나 전화 회의에 대해 셀사이드만큼 깊이 파고들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그들의 자금이 기득권을 갖고 있는 일반 분야나 산업에 초점을 맞춥니다. 또한 매수 측 분석가는 개별 주식 조사를 위해 매도 측 분석가와 관계를 형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매 측 분석가의 기본 목표는 가장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판매 측 분석가를 찾아 활용하는 것입니다.



2) 판매 측 분석가


구매 측 분석가가 펀드(예: 증권을 구매하는 기관)에서 일하는 경우 판매 측 분석가를 고용하는 기관이 어떤 유형인지 추측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에게 증권을 판매하는 중개인, 은행 및 기타 회사는 판매 측 분석가를 활용하여 대중에게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매수 측 분석가들도 등급과 목표 가격을 제시하는 반면, 보고된 “매수”는 그리고 “판매” 금융 미디어의 평가는 일반적으로 판매 측 사람들로부터 나옵니다.


매수 측 분석가와 매도 측 분석가는 추천을 할 때 종종 서로 다른 평가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비슷한 “매수” 의견을 가진 두 명의 매도 측 분석가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동일한 주식에 대해 매우 다른 가격 목표를 가진 추천. 따라서 분석가가 자신의 연구를 올바르게 활용하기 위해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론을 숙지해야 합니다.


주가 목표 및 애널리스트 등급 (feat. 분석가 평가)
주가 목표 및 애널리스트 등급 (feat. 분석가 평가)



3. 분석가의 평가 결과



주식 분석가 등급은 엄격한 구조를 따르지 않지만 대부분은 자신이 검토하는 증권에 대해 거의 동일한 등급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이블은 약간 다를 수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5가지 분석가 등급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매수


특정 증권에 대해 낙관적인 분석가들은 해당 증권에 대해 ‘매수’ 의견을 제시할 것입니다.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게 목표 가격을 설정하고 평가합니다. 또한 분석가가 해당 주식을 업계 또는 섹터에서 최고 중 하나로 간주하는 경우 때때로 “강한 매수”를 보게 됩니다. 등급이 첨부되었습니다.



2) 보류


“보류” 등급은 일반적으로 매도 측 분석가가 주식에 부여하는 가장 낮은 등급입니다. “보류” 이는 분석가가 주식이 시장 평균의 수익률을 충족할 것으로 예상하여 그다지 놀라운 투자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유’ 등급 주식 여전히 현재 가격보다 높은 가격 목표를 가질 수 있지만 S&P 500과 같은 주요 지수의 수익률을 능가할 가능성은 없습니다.



3) 매도


분석가들은 일반적으로 주식에 “매도” 신호를 보내는 것에 대해 우려합니다. 평가. 예를 들어, “보류”를 가정해 보겠습니다. 등급은 주식의 미래에 대한 우유부단함을 나타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판매” 등급은 분석가가 의심스러운 회계 전술이나 매출 성장의 크레이터링과 같이 매력적이지 않은 것을 발견할 때 발행됩니다.



4) 저조한 실적


분석가들은 항상 확고한 ‘매수’ 의견을 제시하지는 않습니다. 또는 “판매” 주식에 대해 등급을 매기지만 대신 ‘성과가 저조’라는 라벨을 붙입니다. 또는 “뛰어나다”. “성과가 저조하다” 분석가가 주식이 시장을 따라가지 못할 것으로 예상한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반드시 분석가가 붕괴를 예측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주식에 대한 신뢰가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5) 뛰어난 성과


“뛰어난 성과” ‘저조한 실적’의 반대말입니다. 이는 분석가가 주식이 시장 평균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매수’보다 신뢰도가 낮은 등급으로 간주됩니다.


주가 목표 및 애널리스트 등급 (feat. 분석가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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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분석가 등급을 사용하는 방법



다음은 분석가 평가를 투자 연구에 통합하는 데 대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1) 1단계: 단일 분석가에게 의존 금지


일련의 분석가(구매 측 및 판매 측)를 활용하면 발명가에게 가장 가능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신과 비슷한 의견을 가진 분석가만 찾지 마시기 바랍니다. 가능하다면 긍정적인 견해와 부정적인 견해를 통합하여 각 투자의 장단점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2) 2단계: 업계 또는 부문 전반에 걸쳐 분석가 등급을 비교


‘구매’를 선택하는 것은 쉽습니다. 주식을 평가하고 승자를 예측할 수도 있지만, 해당 분야의 다른 주식과 주식을 비교하면 평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주식이 ‘매수’ 등급을 받았다면 정보 기술 섹터이지만 그 외 12개 업체도 ‘적극 매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3) 3단계: 자신의 목표와 위험 허용 범위를 고려


‘적극 매수’ 등급의 주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피하고 싶은 분야에 대한 연구에서. 괜찮습니다! 공개 시장에는 수십 가지 산업에 걸쳐 수천 개의 증권이 있으며, “매수” 옵션과 함께 제공되는 모든 주식을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평가. 대신 투자 계획을 고수하시기 바랍니다.



4) 4단계: 원래 평가를 고집스럽게 고수 금지


투자 계획을 따르고 분석가 평가를 지침으로 사용하는 것은 실용적인 단계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황이 바뀔 수 있습니다. 오늘의 ‘적극매수’ 주식은 “강세 매도”가 될 수 있습니다. 주식은 길 아래에 있습니다. 분석가 집계 사용’ 등급은 투자자가 더 높은 수준에서 주식을 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매’ 횟수가 특정 회사에 대한 평가가 몇 년에 걸쳐 40% 하락하면 해당 회사를 자세히 살펴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주가 목표 및 애널리스트 등급 (feat. 분석가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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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분석가 등급이 중요한 이유



분석가 등급을 확인하는 것은 투자에 필요한 단계는 아니지만, 자산 전망을 심층적으로 분석하려는 사람들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분석가 연구에는 회사 임원의 인용문, 전화 회의에서 얻은 질문, 회사의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및 기타 필수 문서에 대한 심층 보고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와 같은 분석은 개인 투자자가 스스로 수행하기에는 복잡하며, 특히 분석가가 담당 임원과 얼마나 자주 상호 작용하는지 고려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액세스에는 종종 단점이 따르는데,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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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분석가의 평가의 정확도



매수 측 분석가와 매도 측 분석가 모두 정확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지속적으로 잘못된 칭찬을 제공하는 것은 직업 안정에 위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투자자는 분석가가 추천을 할 때 항상 개인 투자자의 최선의 이익을 염두에 두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우선 분석가가 되려면 회사 직원 및 경영진과 접촉해야 합니다. 분석가는 일반적으로 전화 회의 중에 질문을 하고 회사에 대한 기록을 바탕으로 최고 경영진과 전망에 대화해야 합니다. 경영진은 일반적으로 회사에 대한 불리한 보고를 듣고 싶어 하지 않으므로 분석가는 액세스 권한을 유지하기 위해 장밋빛 그림을 그리도록 장려됩니다.


물론 증권 분석 시장에서 정밀 조사를 받아야 할 다른 영역도 있습니다. 기억해 보면 2008년 금융위기 당시 대형 신용평가사들은 이해상충이 등급에 영향을 끼쳤다는 주장으로 모두 불길에 휩싸였습니다. 세계 최대의 신용 평가 기관은 ‘모기지 담보 증권과 관련된 위험을 허위 진술’했다는 이유로 고발되었습니다. 분석가 평가는 컴퓨터 알고리즘이 아니라 회사의 미래 전망에 대해 가장 정확하고 정확한 보고서를 제공하는 것 외에 다른 목표를 갖고 있을 수 있는 살아 숨 쉬는 사람들에 의해 결정된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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