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 C
Seoul
목요일, 11월 7, 2024

spot_img

‘화란’ 신예 홍사빈 누구?, 청룡신인남우상 수상 12월 군 입대

◆ ‘화란’ 신예 홍사빈 누구?, 청룡신인남우상 수상 12월 군 입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지난 24일 영화 ‘화란’으로 제44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한 신예 배우 홍사빈이 12월에 군 입대를 한다고 합니다.

홍사빈은 첫 주연 작품이자 칸이 사랑한 ‘화란’에서 주인공 연규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런던 아시아 영화제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 데 이어 44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수상의 영광까지 그의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셈입니다.




홍사빈은 수상의 영광을 SNS를 통해 진심어린 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안녕하십니까 홍사빈입니다. 청룡영화상 이후로 너무나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어 기쁩니다. 앞으로도 들뜨지 않고 그저 겸손하게 연기에 온 마음 다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홍사빈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의 신예이며, 2018년 제17회 미쟝센 단편 영화제 초청작으로 선정된 영화 ‘휴가’로 데뷔했다.


또 그는 독특한 매력과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이고 훌륭한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 경력을 쌓아가고 있다.




또한 홍사빈의 소속사 샘컴퍼니 관계자는 “홍사빈이 12월 19일에 입대한다”고 밝혔다. 더 늦으면 안 될 것 같기도 했고 그래도 빨리 갔다 오는 게 좋지 않겠냐는 의견이 있어서 그렇게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군대 생활도 무사히 잘 마치고 많은 영화 작품에서 선한 영향력을 기대해 봅니다.

큰 박수와 응원을 보냅니다.

● 배우 홍사빈 프로필

출생 : 1997. 4. 18(26세)

신체 : 178cm

학력

– 한가람고등학교 (졸업)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 재학) 소속사 : 샘컴퍼니

데뷔 : 2018년 영화 ‘휴가’

< 이미지 출처 : 홍사빈 인스타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Related Articles

Stay Connected

18,393FansLike
128,393FollowersFollow
81,934SubscribersSubscribe

Latest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