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8 C
Seoul
금요일, 8월 22, 2025

spot_img

윈도우10 노트북 PC에서 Bluetooth 자동 연결 설정 해제하는 법



컴퓨터에서 Bluetooth 자동 연결 설정/해제하기




선이 없어 깔끔한 블루투스 디바이스를 여러 개 사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을 겁니다.

특히 이어폰, 키보드, 마우스 같은 경우, 컴퓨터를 포함해 페어링을 여러 군데 해 놓고 사용하다 보면 컴퓨터 전원을 켜게 되면 쓸데없이 컴퓨터와 블루투스 디바이스가 연결 되 기존 사용하고 있는 디바이스와 연결이 끊기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아래 내용은 필요할 때만 사용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 디바이스 자동 연결을 설정/해제하는 방법입니다.
▣ 목록 (LIST) ▣

1. 윈도우 제어판 장치 들어가기

2. Bluetooth 자동 연결 설정/해제하는 법








◉ 윈도우 OS 설정







윈도우 프로그램 정리







1. 윈도우 제어판 장치 들어가기

(1) 컴퓨터 키보드에서 ‘윈도우키’ + ‘I’ 누른다

(2) ‘장치 (Bluetooth, 프린터, 마우스)’를 선택


img




2. Bluetooth 자동 연결 설정/해제하는 법

(1) ‘Bluetooth 또는 기타 장치 추가’ 클릭


img



(2) ‘Bluetooth 및 기타 디바이스’에서 마우스로 아래로 스크롤


img



(3) 빠른 연결을 사용하여 연결하는 알림 표시

– 자동 연결 설정: 위의 그림과 같이 체크가 된 경우

– 자동 연결 해제: 아래와 같이 체크를 해지하면 됨


img


이상으로

윈도우10이상에서 블루투스 자동 연결 설정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Related Articles

Stay Connected

18,393FansLike
128,393FollowersFollow
81,934SubscribersSubscribe

Latest Articles